안녕하세요?
FESTOOL 제품에 대한 A/S 정책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당사는 공식수입원인 URO의 제품만을 판매 및 A/S 합니다.
A/S접수된 제품에 대한 시리얼번호를 확인 후 접수가 가능하며,
시리얼 번호가 없는 제품에 대한 수리는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(혹시, 고객분중에 중고를 구입하시는 분은 제품의 시리얼 번호는 매입 시 요구하시기 바랍니다.)
금년 4월부터는 1+2년의 A/S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 (소비자과실 및 소모품은 제외)
제품 구입시에 동봉된 제품 품질보증서가 당사에 접수가 되야 인정되오니 확인하시고 꼭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접수는 이메일이나 팩스, 카톡, 문자등 사진으로 접수 가능합니다.
혹시라도 제품에 품질보증서가 없을 시에는 판매자에게 필히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